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이시이유카리 주간별자리 운세 4/24(월)~30(일)II

by 롤모델 2023. 4. 22.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주간 별자리 운세 2023년 04월 24일(월) ~ 2023년 04월 30일(일)입니다.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순으로 정리해 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한 주는 어떤 멋진 일들이 일어날지 알아봅니다.

 

 

천칭자리 4/24(월)~30(일)

한 번은 작가가 읽은 후 독자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았을 때 놀랐고, 그런 읽기 방법이 있다는 것에 놀랐고, 그것에 영감을 받아 스타일을 약간 바꿨습니다. 스스로 무언가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을 겪을 때 태어나려고 하지 않았던 것이 태어나고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의 것이 된다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성인기의 모든 "학습"에는 그러한 요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 당신이 사물로 만든 것은 바깥세상을 거쳐 새로운 형태로 변형되고 다시 돌아옵니다.

특히 이번 주에는 그런 일이 많을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맡겨진"것들과 바깥 세상은 흥미로운 "관심"으로 당신의 손에 돌아옵니다. 당신이 그것을 당신 자신의 것으로 만들 때, 당신은 멋진 선물을 받았습니다

 

 

전갈자리 4/24(월)~30(일)

"재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다시 생성되려고 하고 Edge가 다시 시작되려고 할 때입니다. 그것은 또한 누군가와의 관계를 많이 바꿀 수 있습니다. "평소처럼" 일어나지 않을 일이 누군가에게 일어날 때입니다.

지난주에 나는 "누군가 당신을 위해 멈추거나 당신이 누군가를 위해 멈춘다"고 썼고 이번 주는 그때입니다. 재결합이나 관계의 부활이 있을 때, 나는 양측이 잠시 멈춰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돌아서거나 남겨 두었어야 할 곳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은 때입니다. 예를 들어, 사랑이 이루어질 때, 우리는 때때로 "척하다"라는 표현을 사용하는데, 이것이 바로 이 기간 동안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당신이 "돌아서"있을 때, 당신은 먼저 등을 그 앞에서 돌립니다. 등을 돌리고 멈추고 떠나는 척하는 움직임이 이 시점에서 별의 움직임에 딱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사수자리 4/24(월)~30(일)

언뜻보기에 이야기는 복잡해 보입니다. 빠른 대답을 할 수 없도록 서로의 자세한 조건을 공개하고 함정을 찾습니다. 어쨌든 이 과정에서 매개변수가 점점 더 많아져 혼란스러워집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모든 변수를 먼저 서로 "아웃"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이 조건은 이 이야기와 무관하다」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이야기하다 보면 「아니, 이 조건은 소급하지 않으면 정해지지 않는다」라고 깨닫게 된다. 작은 옵션으로 시작한 것이 결국 "Keep"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의 조정과 협상은 어쨌든 "유리하게"진행됩니다. 우리가 미세 조정을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서로에 대한 긍정적인 신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감정부터 시작하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친절과 쾌활함이 놀라울 정도로 유용할 수 있는 때입니다.

사랑의 관계에서 큰 순풍이 계속 불고 있습니다. 이보다 더 장엄한 사랑의 계절은 없을 것입니다. 결코 실현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이제 실현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4/24(월)~30(일)

미용실에서 모든 시술을 마친 후 드디어 거울을 들여 "조금 더 해달라"는 부탁을 전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에게는 "객관적으로 말하면 이게 다야"처럼 보일지라도 관련 당사자의 요구가 약간 부족할 수 있습니다. 라면에 후추나 식초를 넣는 것과 같이 "취향에 따라" 맛을 바꾸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사람마다 "필요"가 다르며 받는 사람의 필요를 더하면 완성된 양식이 바뀝니다.

제작자의 "완성"에 수신자의 약간의 요청이 추가되고 또 다른 "완성"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주에는 그러한 상호 작용이 많이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한 내용이 "완료"되면 수신자의 요구 사항이 추가되고 재 작업 및 검토가 발생합니다. 세상에는 그런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고, "버릇없는"때 상처받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다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라면에 후추를 뿌리는 것이 "옳고 그름"이 아닌 것처럼, 옳고 그름, 또는 변동하는 요구의 우월성 또는 열등감의 문제가 없습니다.

 

 

물병자리 4/24(월)~30(일)

즐겁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공적이냐 사적일까'를 강조할 것인가에 관해서는 지금의 확실히 '나'라고 생각한다. 인생의 모든 것을 검토하고 욕망, 기쁨,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싶을 때입니다. 여기서 철저하게 "인생"을 만들어 내면 나중에 밖에 나가느라 조금 바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놀랍게도 우리는 "자신을 안전하다고 느끼게하는 방법"또는 "어떤 환경이 우리에게 편안한지"를 모릅니다. 머리로 생각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더라도 종종 불안해합니다. 신발 사이즈를 시험해 보는 것처럼,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본 후에야 "이거다!"라는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러한 시행착오를 통해 멋진 "삶"을 창조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랑에는 반짝이는 순풍도 있습니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사랑이 가장 중요합니다. 규칙과 수단 앞에 "감정"을 만들고 싶습니다.

물병 자리 사람들은 진지한 사람들이지만, 지금은 금욕적으로 "삶을 창조"하지 않고 먼저 재미를 우선시하는 것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편안하고 재미있고 안전한 환경을 찾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5월 가정의 달' 이웃나라의 모습은 어떨까?

가정의 달 5월의 전 세계 다른 나라의 모습은 어떨까? 1년 열두 달 중에 5월은 '가정의 달'로 지정하였으며, 가족 간의 더 깊은 사랑이 함께 하는 달이기도 합니다. 가정의 달은 어떤 달이고, 다른

the-story1.tistory.com

물고기자리 4/24(월)~30(일)

그리워하는 사람이 연락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리운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의사소통이 되살아나고, 부드러운 감정이 솟아오르고, 잊어버린 중요한 것들이 기억될 가능성이 높은 때입니다.

"왜?"라고 궁금해하고 답을 얻지 못했다면 이번 주에 그 수수께끼를 풀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이 그렇다"는 생각 없이 묻지 않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해 파선을 다시 연결하려는 열정이 솟아납니다. 이것은 다시 연결하려는 동기와 용기가 마음 속에 일어날 때입니다.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 대구 공연일자 MC 좌석 티켓예매 정보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 대구 공연일자와 MC 좌석배치도, 티켓예매 정보까지 알아봅니다. 이미자는 한국 대중음악의 선구자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지며 그의 노래는 많은 다른 한국 예술가들에

the-respect1.tistory.com

 

Person_Respect

인물 이야기를 다루는 블로그 입니다. 꾸준히 성실히 할 예정이니, 많이 방문 해주세요^^

the-respect1.tistory.com

 

댓글